• 젊은 전원주택 트렌드. 3 작가 이동혁 출판 좋은땅 딩동 님의 별점
    5
    보고 싶어요
    (0명)
    보고 있어요
    (0명)
    다 봤어요
    (0명)
    다들 전원 주택에 대한 로망이 하나쯤 있진 않나요?

    나는 어렸을 때부터 주택을 설계하고, 그 곳에서 살아보는 것에 대한 로망이 있다. 지금은 나이가 들고 할머니가 되었을 때 한적한 시골에 가서 이쁜 경치가 보이는 주택에 살고 싶다.
    이 책에는 거주자(3인 가족, 부모님 등)에 따라 어떤 집의 구조가 적합한지, 주택의 분위기(북유럽식, 야경이 이쁜, 노을이 이쁜 주택 등)에 따라 집을 어떻게 설계하면 좋은지에 대해 말하고 있다. 그리고 설계도면과 그에 대한 건축가들의 설명이 자세히 나와있어서, 미래에 내가 살 집을 어떻게 설계하면 좋을지 조금씩 배워갈 수 있었다.
    나처럼 전원주택에 대한 꿈이 있는 사람들에게 추천하고픈 책이다.
    더보기
    좋아요
    댓글 3
    • 맞아요~ 저도 늘 언젠가 정원이 있는 집에서 살고싶다는 꿈이 있었어요. 이 리뷰를 보고 잊고 있었던 제 로망을 떠올리게 되었네요ㅎㅎ 비록 자취생활을 시작하면서 \'방 한칸 관리하는 것도 귀찮아하면서 무슨 정원이야\'하는 생각이 싹트긴 했지만요ㅠㅠ 자신이 온전히 기획하고 관리할 수 있는 공간을 갖는다는 건 참 멋진 일인 것 같아요. 자신만의 전원주택을 설계하려는 사람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은 책이네요~
      더보기
    • 파란 하늘에 빨갛게 물든 단풍나무 사진이 눈길을 끌게 하는 표지네요. 저도 언젠가는 주택에 살아보는 꿈이 있습니다. 자연과 더 가까이하며 아름다운 풍경을 보고싶다는 생각은 누구라도 한 번쯤은 해보았을 것 같아요. 이 책을 통해 집의 구조, 주택을 설계하는 방법 등을 알아가며 나중에 내가 살 주택에 대해 구체적인 계획을 세워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좋은 리뷰 감사합니다:)
      더보기
    • 집은 너무도 소중한 공간이기에 많은 사람들이 이상을 가지고 살게 되는 것 같아요! 미래에 멋진 집을 가지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열심히 살아야겠어요!! 좋은 책 추천 감사합니다ㅎㅎ